카테고리 없음

콜드브루 원액 배달??

쌍쌍바나나 2018. 8. 11. 17:47
반응형



이번에 포스팅은 친구 추천으로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한 콜드브루를 소개해 볼까해요!

친구가 요즘 콜드브루 원액을 배송해서
회사에 두고 마신다고 해서

저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
일단 배송은 주문하고 이틀뒤에 도착했습니다!
보통 커피는 한달정도 보관해서 마셔도 괜찮다고 하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회사에서 주로
머신으로 커피를 내려마시는데,
확실히 콜드브루는 마시고나서 머신은 빠이!!!!

콜드브루는 확실히 끝에 향이 엄청 좋더라구요.

CoffeeBrace는 싱글오리진, 블렌딩 이렇게 두가지 라인업이 있는데요! 저는 블렌딩을 마셔봤는데!



블렌딩은 디바인? 이라고 했는데 원두 몇개를 섞었다고 하더라구요. (커피를 잘몰라서...)

확실히 맛과 향이 다르네요!
약간 신맛은 없고 향이 깊고 진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맛과 탄맛을 안좋아하는데
저에게는 딱 맞더라구요.

지금 주문은 지인을 통해서 했는데
다음에는 싱글오리진을 마셔봐야겠네요!

커피도 원액을 주문해서 먹다니!!
아 완전 꿀팁이
편의점 얼음컵을 사서 마시니까 귯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