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매, 사용후기] 가슴운동, 어깨운동 아디다스 푸쉬업바 추천 (vs 나이키 푸쉬업바)

쌍쌍바나나 2016. 11. 10. 09:45
반응형
가슴운동, 어깨운동, 등운동을 하는데
맨몸으로 할 수 있는 운동 팔굽혀펴기!

하지만 푸쉬업바 없이
맨바닥에서 푸쉬업을 하면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가게 됩니다.

그리고 더 아래로 내려가는게 부족해
가슴과 어깨에 자극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구매한 아디다스 푸쉬업바
소개하려고 합니다.

배송은 한 여자가 엄청나게
열심히 운동을 하네요.

뭔가 거뭇거뭇한게
아주 고급스럽게 오더라구요.

안에 내용물은 그냥 푸쉬업바 두개로
한쌍이 오게 됩니다.
처음에 봤을때 이게 고정이 잘 될까..?
하게 생겨서 불안했습니다.

일단 땅에 잘 서긴 하는데
(당연하지만..)
왠지 왼쪽 오른쪽으로 흔들릴것 같네요.

하지만 푸쉬업을 해봤는데
정말 근육에 자극도 잘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봤을때는
푸쉬업바를 구매할때
두가지를 보는데
손이 닿는 스펀지부분
땅에 닿아 고정해주는 고무가 중요합니다.

아래 나이키 푸쉬업바는
아래가 그냥 플라스틱이여서
상당히 미끄러지는 경향이 있는데
반면 아디다스 푸쉬업바는
아래 고무가 딱 잡아주는 느낌이여서
안정적으로 푸쉬업을 할 수있습니다.

또한 푸쉬업바 손잡이 쪽에
고무가 나이키는 금방 찢어지더라구요.
반면 아디다스 푸쉬업바는
그것보다는 좀더 짱짱한것 같습니다.

아래 고정하는 부분에는
아디다스라고 로고가 있습니다.
모양은 진짜 고급지더라구요.
(아래 나이키랑 비교했을때)

아래에서 본 모양입니다.

이건 제가 위에서
언급한 나이키 푸쉬업바인데
오래되긴 했지만
딱봐도 아래가 플라스틱으로 처리되어있고,
위에 손잡이의 스펀지가 벗겨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래 바닥과 고정이 가능한
푸쉬업바가 좋은것 같네요.
잘 생각하고 구매하세요
 이상 아디다스 푸쉬업바 사용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