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기타

[Git] Pull Requests하는 방법

쌍쌍바나나 2016. 6. 23. 22:00
반응형

Pull Requests

  외부 프로젝트를 fork를 했을때, 내가 변경한 내용을 반영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어떤 코드 변경을 했는지 기존 프로젝트의 maintainer에게 요청을 전송합니다. 요청을 전송하면 maintainer는 요청을 보고, 리뷰를 한 뒤에 accept을 하면 내가 요청한 변경 사항을 pull을 합니다. 그렇게 되면 기존에 내가 fork한 프로젝트에 반영이 됩니다. 이처럼 나의 변경사항을 기존 프로젝트의 maintainer에게 요청하는 작업을 pull requests를 만든다 라고 표현합니다. 


Pull Request 생성하기

  Pull Request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기존 github에서 내가 fork한 프로젝트의 저장소를 방문합니다. github에서는 'Compare & pull request'의 버튼이 보입니다. 누르고 나서, 'Create pull request'를 누른다음, 나의 변경사항에 대해서 title과 description을 작성합니다. github에서는 나의 github의 branch와 기존 fork한 github의 branch와 변경된 사항이 없으면, 화면에 변경사항이 없다고 나옵니다. Pull Request를 생성하고, 전송을 하면 시간이 지나면 기존 프로젝트의 maintainer에게 review를 받고 수락을 하면 기존 branch에 나의 변경사항이 반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