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매후기] 키보드 손목 보호대, 받침대

쌍쌍바나나 2016. 10. 15. 20:34
반응형

손목보호대 받침대 사이드 및 사용후기

키보드를 사고, 잠시 사용을 해보다 보니까 손목이 너무 아파서 손목을 보호하기 위해서 손목 받침대를 구매했습니다.

메모리폼 키보드 손목보호대!
처음에 배송오면 마치 자동차 악세사리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살때 가장 고민한게 사이즈!
저는 아래 리얼포스87을 사용합니다. 아래 사이즈를 비교해보시면 생각보다 길지 않은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길이 참고하세요.

이렇게 아래에 두고 손목을 올려놓은 상태에서 키보드를 눌러보니 아주 편하네요. 저는 큰것보다 약간 작은 느낌이 좋아서 짧은걸로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살짝 손목을 올려놓고 사용하는게 손목에 무리가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