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종합비타민 고르는 방법 및 추천

쌍쌍바나나 2016. 11. 28. 09:24
반응형

내 건강은 내가 챙긴다!!
요즘들어서 피곤함을 느껴서
영양제를 구매하려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거의 대부분 종합비타민은
기본적으로 복용을 하고 있더라구요.
거기에 오메가나 다른 영양제를
추가적으로 복용을 하고 있다니!

종합비타민은 음식으로
충분히 섭취를 못하는 영양소를
영양제를 통해 가능하답니다.

종합비타민은 저렴한 과격과
높은 함량을 내세우는 ​​합성비타민부터
유기농,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는 ​천연비타민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론 천연이라고해서 모든 비타민을
과일, 채소에서 추출하는게 아닐수 있으니
​​비타민을 고르실때는 재료를 꼼꼼하게
떠져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저의 비타민 구매에 결정을 주는 요소는
​​가격과 재료였습니다.
아무래도 천연비타민은 좋다고는 하지만
꾸준히 복용하기 위해서는 가격도 중요...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제 기준에 "적정"한
Alive 비타민을 구매했습니다.


택배로 오자마자 느낀게
포장이 뭔가 생기발랄한 느낌이여서
좋았습니다.




얼라이브(Alive)는 100% 천연비타민은 아닙니다.
구성성분을 보면 합성된 비타민도 있답니다.


얼라이브 비타민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상자에서 비타민을 빼면 
생각보다 작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안에 내용물(?)은 꽉꽉​


구성된 비타민과 어떻게 비타민이 추출되었는지,

영양, 기능정보에 대해서 표기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게 영양소지만
큰 알약을 못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잘먹어서 무리는 없지만
생각보다 알약이 좀 큰 감이 있습니다!

알약은 무려 ​​100정이 들어있어서
3개월 정도 복용이 가능하겠네요!

나이가들수록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는데
그만큼 주위 사람들에게도 관심이 많이가네요.
​​주변에 선물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이상 얼라이브 비타민 구매 및 복용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