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탈모 영양제: 비오틴 영양제 (비타민H)

쌍쌍바나나 2016. 11. 28. 22:39
반응형

머리가 얇아지고,
빠지고 있는 충격적인 현실이
저에게도 오고 있네요.

​​인터넷에서 우연히 비오틴이
피부와 헤어에 좋다고 해서
찾아봤습니다.


손톱이 자주 부러지는
여성분들도 역시 추천입니다.



비오틴은 황을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으로 지방과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를 합니다.

​​비오틴은 피부와 두발에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비타민H로 지칭됩니다.


비오틴은 가수분해된 후 흡수되며
과도하게 복용되면, 소변과 대변으로 배설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까진 별다른
​​부작용은 없다고 하네요.
어차피 비타민이니까요!


보통 거의 구성성분은 비슷해요.
저는 해외배송으로 주문을 했구요.
배송은 3~4일정도 소요됬습니다.


비오틴이 어떤 장점이 있는지 설명을 하는데,
위에서 언급한 내용입니다.
​​헤어, 네일, 피부와 에너지공급을 해준다네요!



한 알약에 대략 5000mcg 의 비오틴이 있습니다.
​​성인기준 1일 1회 5000mcg정도 섭취하면
된다고 하네요. 10000mcg짜리도 있는데,
과도하게 먹으면 어차피 소변으로 배출되니까~
저는 적당하게 5000mcg로 주문했습니다.


알약을 못먹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이 알약은 다른 비타민에 비해서
아주 작은 크기의 알약이기 때문에
먹는데 저어어어언혀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250정이라는 아주 초대량이여서
약 8개월정도 복용이 가능하니
저렴한 가격에 꾸준히 섭취가 가능합니다.​

종합비타민, 오메가 외에 잘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비오틴 소개와 함께 선물로 좋을것 같네요.

그럼 모두 건강하세요. ^^


반응형